티스토리 뷰
가수 영탁의 단독콘서트를 영화로 만납니다. CGV에서 단독으로 6월 28일(수) 개봉합니다. 예매 및 관객반응, 무대인사 일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영탁 인물정보
영탁은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및 배우입니다. 2005년 가문의 위기 OST 앨범을 발매했고, 2007년 '영탁 디시아'로 첫 정식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데뷔 이전부터 "하비넷"과 "탑보컬"과 같은 아마추어 음악 사이트에서도 대단한 가창력으로 이름이 높았으며, "지방아이들소울" 이란 팀을 결성하여 SBS의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 우승한 기록이 있습니다.
데뷔 후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하였는데, 이전까지는 본인의 가수 활동 외에도 가이드 보컬, 개인 보컬 강사 활동, 애니메이션 OST 등에서도 활동했으며, 트로트 가수로서의 데뷔곡인 "누나가 딱이야"는 큰 반응이 없었으나, 이후 본인의 경험을 담아 만든 자작곡 "니가 왜 거기서 나와"는 나름대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2020년 출연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선'을 수상하여 인지도를 크게 높이며 기나긴 가수 인생 중 첫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예매정보, 무대인사
6월 28일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가 CGV에서 단독 개봉합니다. 탁쇼 THE MOVIE는 지난해 11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한 ‘TAK SHOW’ 공연 실황을 133분간 담은 영화입니다. 첫 단독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부터 팬들을 향한 진심을 확인할 수 있는 영탁의 인터뷰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탁은 “꿈만 같았던 2022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가 영화로 개봉하고, 관객들의 환호와 열기로 가득했던 무대를 비롯해 저의 진솔한 이야기까지 모두 담았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영탁은 6월 30일(금) 용산아이파크몰 CGV, 7월 1일(토) 왕십리 CGV에서 개봉 기념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영탁을 좋아하신다면 즐거운 시간 보내면 어떨까요?
관객반응
관객분들 반응은 정말 좋습니다. 2022년 콘서트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어서 좋았다. 힐링의 시간이였다. 2시간의 시간이 정말 빨리갔었다 등 반응이 정말 좋습니다.